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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다큐멘터리 미드웨이 는 비슷합니다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1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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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웨이] (2020/01/05: CGV 본인 이트타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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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랜드 에머리히의 미드웨이 전사들을 촘촘히 연결시키는 다큐멘터리의 질감은 전쟁을 통해 재난의 현장을 과시할 것이라고 예상했던 것보다 더 사실적이다.사실 영화를 볼 때 그 일은 왜 처음 일어났는지, 어떤 종류의 발전이 있었는지, 그렇게 해서 재난 현장에 내던져진 사람들의 느낌과 행동을 그리기보다는 역사 속에 전해지고 있음을 알려주는 교과서인 것 같습니다.이 영화는 성조기를 흔들며 팍스 아메리카 자신을 열정적으로 외치면서 첫 번째 책의 정치적, 외교적 무대를 한데 모으기 위한 전쟁의 진로를 꼼꼼히 살피려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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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재난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늘 집중해 온 롤란도 에머리히의 전작은 큰 인기를 끌지 못한다.개인적으로 저는 고지라 같은 영화가 파괴적인 괴물이 아니라 괴물에 의해 파괴되는 도시라는 인상을 받았어요.그래서 롤랜드 에머리히가 "나는 어떻게 내가 많이 했어."너희들은 말할 수 있습니다.그러자 이번에는 가상의 귀취에 의해 만들어진 파괴가 아니라 과거의 실정에 의해 만들어진 공포였다.어쩌면 그가 '재난' 마스터가 되는 것이 꿈이었을 수도 있고, 훌륭한 배우를 얻어서 그들에게 훌륭한 시각효과를 주기 위해 많은 돈을 지출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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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타깝게도 데니스 콰이드, 누디 학슨, 록 에번스, 패트릭 윌슨, 아사노 다다노부, 쿠니무라 준 등 동서양 배우들은 공연이 잘 안 된다.어느 시점에서 나는 앵무새와 같은 전쟁의 몇 줄의 재연을 보고 있는 인상을 받는다.아마도 그들의 역할은 다시 당시 1 늘어난 상황의 생전송에 묻혀있기 때문에 1일 것이다.실제로 한 번 일어난 것처럼 나는 그것이 파괴에 대해 더 생생하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믿고 소설의 좀 더 감칠맛 나는 시나리오가 더 확고해 보인다.물론 관객들이 전쟁의 파괴적인 측면에 집중해 영화를 즐기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