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9.하나하나.4 넷플릭스 노트북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6:19

    >


    과인은 TV를 시청하지 않아요, 그래서 과인은 TV 프로그램보다 더 많은 영화를 봐요.


    넷플릭스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나쁘지 않은 내 처남 계정과 함께 free로 타보겠지만 내가 다시 보고 싶어서 영화를 봐도 좋아, 내가 놓치고 싶은 좋은 영화를 봐도 좋아. 레이철 메케돔스 주연의 '노트북'은 2004년에 개봉한 영화이다.


    및.하나 5년 전. 저는 이제 TV에서 몇번 본 것이 나는 나의 20대 후반에 다시 본 영화를 본 적이 30대 후반. 알고 보니 20하나 6년 재발매되었습니다. 그것은 긴 시간의 영화입니다.


    아직 본 적이 없다면 혼자 심심할 때 보는 편이 좋습니다.그것은 전체가 공감할 수 있는 단지 메려고, 레이첼 매캐덤스의 보조개....


    #리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