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얼짱 YTN아자신운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0:14

    요즘 황사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데 더 많이 방콕 중이예요.


    대학 시절부터 퀸카로 이름을 날렸고 기자 출신인 현재는 YTN 선수가 나쁘지 않다.기자 시절에도 외모 때문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죠.


    >


    빼어난 외모로 화제가 되었지만 그럴만해요. 완벽한 자연미인 표본으로 정이 이야기 예쁘네요 연평도 포격 현장에서 뉴스를 보도하며 유명해졌지만 다시 봐도 임잠 매력이란게 지금입니다.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 미인 네티즌의 찬사를 받을 만한 미모의 소유자인 모 일간지 기자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아쉽네요. 행복한 결혼생활 하세요.하나 4년 해직 기자에게 보내영상 편지를 제작했지만, 하는 동료의 아이도 특별 같아~ 이렇게 예쁜 여직원들과 함께 일한다면 매일 야근해도 되겠어.


    >


    비옷을 입어도 뛰어난 미모는 감출 수가 없네요.눈이 정말 매력적이네요.성영 미인과는 차원이 다른 등급을 나타내기 얼짱 여자 YTN아쟈싱 운서, 자신의 연수 사진 자료 출처:http://www.ilbe.com/39545050일 9



    댓글

Designed by Tistory.